티스토리 뷰

4월 26일 류현진 선발 토론토 탬바베이 중계

 

 

토론토의 류현진이 오는 26일 탬파베이를 상대로 시즌 2승에 도전합니다. 류현진에게 이번 탬파베이전은 여러모로 갖는 의미가 남다릅니다.

말 그대로 불붙은 방망이를 휘두르고 있는 보스턴을 상대로 선방하던 중 4회에서 잰더 보가츠에게 급격히 무너지는 모습을 보이며 평균 자책점 또한 3.00으로 오르는 결과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외신들도 평소 다른 류현진에 대한 기사를 쏟아낼 정도로 류현진 답지 않은 경기였는데요 때문에 이번 탬파베전에서 지난 보스턴전에서의 부진을 얼마나 씻어낼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난 보스턴전에서의 부진을 씻어내는 경기라는 점 외에 탬파베이전이 갖는 의미는 또 있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지난 시즌 탬파베이를 상대로 굴욕적인 패배를 당한 일이 있습니다.

지난 시즌 토론토 첫 입성 후 5승 2패 평균 자책점 2.69라는 좋은 기록과 함께 토론트를 포스트 시즌으로 이끌었지만 와일드카드전에서는 2이닝을 채우지 못한 채 8안타(2홈런) 7실점(3차잭점)으로 무너졌습니다.

결국 이날 경기 이후 토론토의 가을야구 레이스도 함께 끝나버렸는데요 당시 몬토요 감독이 투수 로테이션을 바꿔가며 류현진에게 하루 추가 휴식을 부여해준 결과가 이렇게 나왔으니 그 씁쓸함은 더 크게 다가왔을 것 같네요.

때문에 류현진 선수에게는 이번 탬파베이와의 재대결이 지난 시즌 와일드카드 전에 대한 설욕을 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이번 시즌 류현진 선수가 탬파베이를 상대로 지난 와일드카드 전에 대한 설욕전은 물론 시즌 2승까지 함께 달성할 수 있을지를 지켜보는 것도 이번 경기의 관전포인트 중 하나가 될 듯 합니다.

지난 보스턴전에서는 타선의 뒷받침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부진했던 류현진 선수로 인해 승리를 놓치게 되었지만 류현진 선수의 호투에도 불구하고 타선의 도움이 없어 결국 승리하지 못한 경기도 여럿 있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토론토의 조지 스프링어가 토론토로 이적 후 첫 데뷔전을 치룬다는 소식이 들여오고 있습니다. 

스프링 캠프에서 연일 부상을 당하면서 재활에 집중하던 조지 스프링어는 오는 24일 플라리다주 더니든에서 열리는 팀 연습 경기에 나선다는 소식이 들려온 것 인데요 이번 연습 경기에서 컨디션이 괜찮다면 이번 주말 탬파베이 레이스와 원정 경기에 출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조지 스프링어는 통산 타율 0.270, 홈런 174의 성적을 낸 스타 중견수 입니다. 이미 3차레 올스타에 선정된 바 있으며 2017년 월드시리즈 최우수선수까지 오르기도 했습니다.

때문에 조지 스프링어가 만약 이번 경기에 함께 하게 된다면 류현진 선수의 승리 가능성은 한층 더 올라가게 됩니다.

이번 탬파베이전에서 류현진 선수의 시즌 2승과 함께 탬파베이 설욕전, 그리고 지난 보스턴 전에서의 부진을 모두 벗어날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토론토 탬바베이 경기일정 및 중계일정 

 

 

토론토 탬파베이 3차전 경기 일정

- 4월 26일 (월) 새벽 2시 10분~

- 체이스 필드

- 토론토 류현진, 탬파베이 레이스 조쉬 플레밍 선발 출전

토론토 탬파베이 3차전 중계 일정

- 4월 26일 (월) 새벽 1시 55분~

- 스포티비 프라임, 스포티비 나우 예정

- 스포티비 온에서는 중계되지 않으며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 모바일, pc 등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다음에서는 문자 중계가 제공되며

- 그 외에 ESPN 등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32,346
Today
0
Yesterday
1
링크
TAG
more
«   2021/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