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맨유 중계방송 무료 중계

 

 

 

많은 축구 팬들이 기다렸던 매치 중 하나인 토트넘 대 맨유, 맨유 대 토트넘의 경기가 한국시간 4월 12일에 열립니다.

프리미어리그 31라운드에서 토트넘과 맨유가 맞붙게 되었는데요 말 그대로 위기에 빠진 토트넘은 현재 랭킹 2위의 맨유를 상대로 승점 3점을 뽑아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프리이머리그 우승은 이미 물건너간 토트넘 입장에서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위한 top4는 포기할 수 없는 목표 중 하나입니다. 현재 4위에 랭크되어 있는 웨스트햄의 승점은 52점으로 토트넘보다 3점 앞서고 있습니다.

때문에 이번 맨유전에서 승점 3점을 챙겨야 승점 52점으로 랭크 4위로 올라갈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시즌 초반만 해도 우승후보 중 한팀으로 거론되던 토트넘은 연일 계속된 부진 등으로 인해 이제는 챔스 진출도 장담할 수 없는 상황에 놓여있습니다.

지난 뉴캐슬전에서 30분에 선제득점을 성공한 후 2대 1로 앞서며 무난하게 승점 3점을 지켜낼 수 있는 토트넘이었지만 어이없는 실책으로 경기 종료를 앞두고 동점골을 허용하며 경기를 마무리 했습니다.

특히나 계속 지적되는 수비 불안은 뉴캐슬전에서 다시 나타났는데요 그 결과 4위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사라짐은 물론 부담을 가지고 맨유전을 치뤄야하는 상황이 놓이게 되었습니다.

 

 

세트피스 상황에서 상대의 핵심 자원을 막아내지 못하고 있다는 점, 상대의 역습에 대비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는다는 점 등 수비 불안을 보이고 있고 수비가 약하다면 공격위주의 경기를 해야하는 것 아니냐는 팬들의 비판에도 불구하고 수비 축구 위주로 경기를 진행하고 있는 무리뉴 감독에 대한 비난도 갈수록 거세지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무리뉴 감독의 경질설 또한 꾸준히 제기되고 있는데요 몇몇의 뛰어난 재능을 가진 선수들을 내세우는 것 만으로는 토트넘의 전반적인 문제 상황을 해결하는데는 그 한계가 명확하기 때문에 맨유를 상대로 승점을 얻어내기 위해서는 새로운 전술을 가지고 나오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여러가지 문제를 안고있는 토트넘에 비해 맨유의 사정은 그나마 나아보입니다. 현재 2위에 랭크되어 있는 맨유의 입장에서는 지금 순위를 유지하는 것이 목표인데요 3위에 랭크되어 있는 레스터와 승점 4점만 차이가 나기 때문에 안심하긴 이릅니다.

이번 경기는 토트넘의 홈구장에서 열리지만 맨유가 원정 경기에서 무실점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 그리고 객관적인 전력이나 최근 경기의 흐름 등을 볼 때 맨유의 승리를 예측하는 의견이 우세합니다.

하지만 스포츠라는 것은 언제나 변수의 연속이죠. 어느때 보다 승점 3점이 간절한 토트넘이 맨유를 상대로 3점을 가져올 수 있을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토트넘 맨유 경기 중계 보는 곳

 

토트넘 대 맨유 경기 일정

- 한국시간 4월 12일 밤12시 30분~

토트넘 대 맨유 TV 중계 무료로 보는 곳

- 스포티비

- 스포티비 나우는 유료 채널입니다. 

출처 : 스포티비 편성표

토트넘 대 맨유 인터넷 중계

- 스포티비 나우(유료)

- 다음, 네이버 문자 생중계

* 스포티비 채널 번호가 궁금한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spotv.net/channel/channel.asp

 

SPOTV

 

www.spotv.net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32,377
Today
0
Yesterday
0
링크
TAG
more
«   2021/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