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웨스트 브롬 무료 중계 보기

 

 

한국 시간 11월 8일 저녁 9시 토트넘 웨스트 브롬의 중계에 많은 축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번 웨스트 브롬 원정 경기에서 토트넘이 승리한다면 2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웨스트 브롬 토트넘의 경기 중계 일정,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 등에 대해 지금부터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웨스트 브롬 토트넘 경기 예상

 

이동 시간 등으로 인해 체력적 부담을 무시할 수 없는 원정경기에서 3연을 기록하며 최근 안정적인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기에 최근 충분한 휴식을 취한 손흥민, 지난 경기에서 친정 복귀 후 첫골을 성공한 베일까지 kbs 라인도 안정적으로 가동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미 언론에서는 손흥민 - 케인 콤비의 선발 출전이 유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경기를 공격적으로 이끌어갈 경우 수비 불안이 문제로 지적되는 웨스트 브롬을 상대로 무난한 승리를 거둘 것으로 보입니다.

두 팀의 전력만 보더라도 토트넘이 여러모로 앞서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웨스트 브롬의 리그 순위는 18위로 최근 경기에서 아직 1승을 거두지 못한 상황입니다.

4승 2무 1패를 기록하고 있고 프리미어 리그 기준 개막전을 제외하곤 연일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토트넘을 상대로 하기에는 여러모로 부담이 클 것으로 예상하는 분들이 더 많으신 듯 합니다.

토트넘의 리그순위는 5위이지만 웨스트 브롬을 상대로 한 원정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리그순위 1위로 바로 올라가는 것도 가능합니다.

현재 리그순위 1위은 사우샘프턴은 8경기 승점 16점으로 1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토트넘은 7경기 승점 14점으로 5경기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2점의 승점 차이가 있는데요 만약 이번 경기에서 토트넘이 3점 이상의 승점을 가져오게 되면 8경기 17점으로 랭크 1위로 치고올라가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기록은 손흥민 선수도 마찬가지입니다. 손흥민 선수는 현재 에버턴의 도미닉 칼버트 르윈 선수와 득점 8점으로 공동 1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도미닉 컬버트 르윈 선수가 7경기 8점, 손흥민 선수가 7경기 8점에 랭킹되어 있는데요 이번 경기에서 득점을 한다면 득점순위 단독 선두로 치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현재 도움순위 1위가 손흥민의 단짝으로 불리는 토트넘의 해리 케인 선수이기 때문에 이번 웨스트 브롬 - 토트넘 전에서 두 콤비가 활약하는 것에 따라 두 선수 모두 득점순위, 도움순위 단독 선두로 치고 올라가는 것은 물론 토트넘 리그순위 1위까지 동시 달성도 가능합니다. 

토트넘 팬들 입장에서는 생각만해도 기분좋은 일이네요. 승리가 더 간절한 이유이기도 하고요. 여러가지 전력으로 봤을 때 토트넘의 승리가 무난하게 예상되지만 아직 단 1승도 거두지 못한 웨스트 브롬의 반격 또한 만만치 않을 듯 합니다.

수비가 약하다는 평가를 듣긴 하지만 1승이 간절한 웨스트 브롬이 공격이 아닌 수비에 모든 것을 걸 수도 있습니다. 만약 지난 경기와 같이 손흥민 선수를 전담 마크하게 될 경우 손흥민 선수의 득점이 힘들 수도 있습니다.

모든 스포츠가 그렇듯 축구 또한 실제 뚜껑을 열어봐야 알 수 있는 경기니 말이죠. 이번 원정 경기는 한국시간 11월 8일 일요일 저녁 9시부터 중계가 시작됩니다. 때문에 새벽잠을 설쳐가며 기다릴 필요가 없어서 더 좋은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이번 웨스트 브롬 - 토트넘 경기 생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스포티비에서 단독으로 중계권을 구입했습니다. 때문에 지난 시즌과 달리 네이버에서는 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웨스트 브롬 토트넘 생중계 보기 인터넷 생중계 보는 곳

 

네이버 및 다음에서는 문자 중계만 제공하며 생중계를 보기 위해서는 스포티비를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유료플랫폼이기 때문에 모든 경기는 유료 회원에게만 공개되지만 토트넘 등 한국 선수들의 팀 경기에 한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에서는 11월 8일 저녁 8시 50분부터 중계에 들어가며 이날 경기의 재방송은 저녁 11시 30분부터 중계됩니다. (위 시간표는 무료 채널인 스포티비 시간표 입니다.)

무료채널인 스포티비 외에 유료채널인 스포티비 온, 그리고 인터넷 및 모바일 전용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에서도 동시 생중계가 진행됩니다.

오늘 저녁은 치맥 준비하고 이 경기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손흥민 선수의 시원한 골 소식을 기다리며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32,544
Today
0
Yesterday
0
링크
TAG
more
«   2022/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